산딸기의 살아가는모습...

4월 11일 2015 DC Cherry Blossom Festival

쉐난도어 산딸기 2015. 4. 14. 03:08

 

 

4월 11일 2015 DC Cherry Blossom Festival
 
아...이번주도 역시 또 바람을 피웠다... 이러다가... 정말로 미움받고 산악회에서 쫒겨 날지도 몰겠다..흠..


이렇게 좋은 봄날....TV에선 계속... DC 벛꽃이 이번주 토욜이 피크라고 떠드는데..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결국은 DC로 도망 갔습니다.


헤헤 맘 한쪽은 불안했지만 ....역시...멋집니다.


나중에 매맞을꺼 뻔히 알면서도 일단 땡땡이 치고 극장다니고...술먹고...담배 피우던.. 고삘이때가 생각납니다...


오늘 페스티발 첫날이라 사람들 무쟈게 많을것 예상하고 일찍 나온다고 나온건데...


평소 출근도 9시반에 하던 내가...꽃놀이 간다고 7시 반에 나왔는디....흠.. 뭔 인간들이 일케 일찍부터 다 겨놔왔는지...아침부터 빠글빠글합니다요.


평소 자주 이용하던 ...한가하던 골프장옆 파킹장도 꽉차서 ....한참을 돌고돌다가... 간신히 파킹에 성공했습니다.


햐아~ 역시...좋습니다...꽃도 좋고...촌넘 오랜만에 바글바글 인파를 보니... 정말 신이 납니다.


맛있는 음식이라도 싸와서 잔디밭에서 식사를 했더라면 정말 설상가상...아니... 금상첨화였을텐데..아쉽습니다..


대신 메릴랜드 베데스타(부자동네)...에 가서 집보러 온척하며....동네 꽃구경도 좀 하고...ㅋㅋㅋ 맛있는 레스토랑에 가서 맛있는 브런치 때리고 들어왔습니다.


흠...암튼...오늘 넘 재밌게 잘 구경하고 오긴했는데... 나중에 뭐라고 변명해야할지 ....아직 준비를 못했습니다..


...피부에 알러지가 넘 심하게 나서...다른 사람들한테 옮길까봐 못갔다고 하면 믿을까요?